Skip Menu

작업치료과는
더불어 사는 가치를 배웁니다.

공지사항

[경리]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

 작업치료과 2021.09.15 14:56 4

 

 

2021학년도 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

 

1. 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 : 2021. 09. 27() ~ 10. 01()

 

2. 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기간 : 2021. 09. 15() ~ 10. 01() 

고지서 작업 중이므로 출력일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

등록금 고지서는 해당 학기 납부 기간 동안만 조회 가능납부 후 출력 불가능합니다.

등록금 고지서는 별도 우편 발송을 하지 않으니 행정전산시스템에서 직접 조회 또는 출력

 

3. 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방법 :

   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(http://dps.dongju.ac.kr등록관리 → 등록금고지서 조회 또는 출력

 

 4. 수납은행 및 납부방법 :

    ■ 수납은행 신한은행

    ① 지정은행 방문 납부(고지서 지참또는 고지서상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(인터넷뱅킹,폰뱅킹)

        * 가상계좌 예금주명은 학생 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

    ② 신용카드 삼성카드(콜센터1688-9702,홈페이지정기결제납부대학등록금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신한카드(홈페이지편의교육비대학등록금이용안내납부신청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현대카드(홈페이지MyAccount생활요금납부서비스수시결제대학/대학원등록금등록금납부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 카드 문의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③ 학자금대출 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www.kosaf.go.kr)에서 신청


5. 등록금 분할 신청 및 납부 안내

 

신청기간 : 2021. 09. 27() ~ 2021. 10. 01() 17:00까지

 

분할 횟수 최대 3회 (등록금 납부기간 중 반드시 1회차 납부)

 

최종 완납일 : 2021. 11. 30()

 

신청방법 행정전산시스템 → 등록관리 → 분납관리 → 분납신청및관리 에서 직접 등록

분할 납부는 신청 시 기재되어있는 지정계좌(신한은행 100-033-325721 동주대학교)로만

납부 가능하며 신용카드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6. 등록금 납부 확인 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 10시 이후 확인 가능

 

   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(http://dps.dongju.ac.kr등록관리 → 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

 

7. 유의사항

  신한은행 지정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되므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 확인 후 납부 하셔야 합니다.

    (※ 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 변동되며 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 등록금 입금 시 금액 및 예금주(학생이름)를 반드시 확인

        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수납(등록)처리되지 않습니다.


- 분납 입금 시 반드시 학생이름이나 학번으로 송금하셔야 하며송금자 미확인으로 인해 피해를 받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

  예물리 홍길동 또는 학번(2021123456)

 

등록금 실납부액이 “0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해 은행 방문하여 0원 수납처리 하거나 학과 사무실 확인 후 등록 처리


8. 문의 전화

● 등록금 납부/교육비납입증명서 경리과 051-200-3205,3335,3355

● 휴학,복학/학점/증명서 발급관련 교무과

● 장학금/학자금,생활비대출,기등록처리 학생복지과 051-200-3496,3498